카드를 이용하다 보면 분실을 한다거나, 결제 관련, 발급 관련 상담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최근에는 신한카드 어플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드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수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가장 빠른 방법은 상담원 연결을 해서 직접 물어보는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한카드 콜센터 전화번호와 ARS안내 채팅상담이나 온라인 상담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콜센터 연락처 및 시간안내
연락처 | 상담시간 | |
신한카드 콜센터 연락처 | 1544-7000 (해외 82-2-3420-7000) | 평일 아침9시~6시까지 |
신한카드 ARS안내
누르는 ARS번호 안내 (개인회원)
- 1번 사용한도조회
- 2번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 3번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 4번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카드대출
- 5번 카드재발급
- 6번 체크카드
- 7번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
- 8번 PASSWORD 관련 상담
- 0번 직원연결
ARS는 누르는 ARS와 말로하는 ARS가 있는데요. 말로하는 ARS는 희망하시는 상담내용을 단어나 문장으로 말해서 연결을 하게되면 돼요. 누르는 ARS 연결 후 번호 소개는 상단에 내용을 참고해보세요. 신한카드 콜센터 1544-7000번 전화연결 후 1번은 개인회원 2번은 가맹점 3번은 법인인데요.
신한카드 고객상담및문의
Talk상담 : 채팅창에 문의사항을 접수하시면 순차적으로 답변을 받아 볼수 있는 예약상담과 채팅창에서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한 바로 상담이 있는데요.
온라인상담 : 채팅창에 문의사항을 접수하시면 순차적으로 답변을 받아 볼수가 있답니다.
신한카드 FAQ
궁금하신 주제는 FAQ에서 살펴보게되면 참고가 돼요. 상단에는 FAQ TOP10의 질문들인데요.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한카드와 관련 되어진 여러가지 내용들을 볼 수가 있답니다. 신한카드 콜센터 전화는 1544-7000번인데요. 시간은 주중 아침9시부터 저녁6시까지이니 참고해보세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