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신한생명의 보험 서비스를 가입을 한다거나, 그전 가입상품에 대해 질문을 해야할 필요가 있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의외로 오프라인 영업점이 주변이 많지 않기 때문에 전화를 사용을 해서 질문을 해보는것이 좋답니다 이번엔 온라인과 전화 두 가지 신한생명 고객센터 사용하시는법 안내를 할 거예요.
신한생명 고객센터 연락처
요즘은 다양한 법으로 고객센터를 사용할 수가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을 하고 있어요 방문자님 분들에게 그 방법도 함께 내용을 안내 해드리고 연락처와 ARS 안내도 함께 해드릴게요 먼저 대표 신한생명 고객센터에 대서 설명을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콜센터 연락처 전화번호
이 방법으로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대표 연락처는 인터넷 보험 가입 상담 번호와 그전 보험 가입 고객 전용으로 분리가 되어져있어요그리고 기본적으로 상담사 연결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가능 하기도 합니다 물론 휴일은 불가능해서 평일 기준이기도 한데요.
콜센터ARS단축번호
아마도 그전 보험을 사용하고 있으신 분들이 제법 많이 사용해보실 거에요 자 그러면 그전 고객들을 위한 고객센터 ARS 설명해 들어보겠습니다 이 방법으로 보이시는 것처럼 1588-5588 번호로 전화를 하신 다음에 0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면 바로 상담사 연결이 되어있어요 위에 단축 번호 참고해 보신다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서비스 사용 해보실수가 있을 겁니다.
ARS자동화 서비스
상담사 연결이 아니고 ARS로 업무를 보실 분들은 이 방법으로 단축번호를 사용해보시면 보다 빠르게 사용해보실수가 있으십니다 위에 보여지는 단축 번호 클릭을 하시면은 방문하신 분들이희망하는 서비스로 쉽게 이동을 하실수가 있을 거예요
온라인 고객센터
그리고 앞서 잠깐 말씀드렸지만 요즘은 다양한 법으로 고객센터를 사용할수 있도록 서비스를 해보시고 있어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이런 방법으로 신한생명이라 서치를 하신 다음에 정식 홈페이지로 바로 쉽게 이동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헬프데스크 선택
따로 신한생명 고객센터라고 표기가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어디에서 컴퓨터를 통해서 질문을 해야 하는지 궁금하실텐데 제가 표시해 놓은 부분 보신다면 헬프데스크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부분을 클릭 해보세요.
문의하기 및 민원신청하기
클릭 해주시게 되셨다면 이제 이런식으로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들이 나오게되어지는데빈번히묻는질문들에 대해 검색을 해보실수도 있고 인터넷으로 질문을 하시거나 민원신청을 하실수도 있네요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다양한 법으로 신한생명 고객센터 서비스를 사용해보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 드려 보았답니다 오늘 안내 해본 소개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저는 그럼 이제 그만 물러 가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