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오늘은 방문자분들에게 삼성화재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 보도록 할겁니다. 오늘은 컴퓨터로 고객센터를 이용을 해보는 방법과 컴퓨터로 상담신청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보도록 할텐데요. 자그러면 삼성화재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하여 궁금한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고객센터를 찾으시는 분들은 전반적으로 긴박한 상황인 경우에 많이 이용할 것 같습니다.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거나 아니면 보험과 관련되어서 전화를 대부분 이용하게 될 것 같은데요.
깁급 고장출동은 연중공짜 24시간 가능
자그러면 바로 안내를 시작해 보도록 할겁니다. 자동차사고접수 고장 출동관련한 업무의 경우에는 연중무휴 24시간 가능해집니다. 그외의 보험금 청구나 대출 계약업무 기타상담 등의 경우에는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그 외 보험가입도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가능하네요.
삼성생명 고객센터 연락처
자 그러면 삼성화재의 서비스별 다이렉트 직통번호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위에 안내를 해본 것과 같이 업무별 콜센터가 저마다 있네요. 그로 인해 방문자분들이 이용을 하고자 하는 서비스의 고객 센터로 전화를 해야 하지요.
ARS 단축번호 안내
위에는 대표 콜센터인 1588-5114 번호로 전화를 하셨을 때 이용할 수 있는 다이렉트 ARS 번호이기도 한데요. 특히 자동차사고접수 전화 하는 분들 많을텐데 자동차 사고접수 번호는 1번을 눌러 보면 되고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을 원한다면 2번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하기
그리고 전화뿐만 아니라 인터넷으로도 이런 서비스를 이용해 보실 수가 있어요. 전화가 번거롭거나 불편한 분들은 컴퓨터로 문의을 하시거나 상담신청을 해보실 수도 있답니다. 이용하는방법은 먼저 공식 삼성화재로 서치를 하셔서 페이지로 이동을 해야 하지요. 그러면 삼성화재 고객센터 메뉴를 확인을 해 보실 수가 있을텐데요.
온라인 고객지원
이렇게 위에 보이는것 처럼 삼성화재의 고객센터 메뉴가 가장 우측에 있을거에요. 여기를 눌러 주면 상담 신청 또는 전자민원 신청을 할수가 있겠죠. 전화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한다면 이런 방법으로 컴퓨터로 문의를 하셔도 된답니다.
클릭을 하면 상담 신청을 해 볼 수가 있는데 방문하신 분들이 궁금한 사항이나 상담 받고자 하는 내용을 이 곳에 입력해준후에 신청을 하면 되어지셔요. 오늘은 전화 상담과 온라인 상담을 하는 방법으로 안내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린 삼성화재 고객센터 연락처 및 ARS,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방법 참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