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노사연 노래모음 히트곡 바램외 18곡

#수요공급# 2021. 9. 16. 18:36

 이번에도 즐거운 내용으로 안내를 해보네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안될 거 같기도 합니다? 그냥 전국에 날씨가 흐리기만 한 것 같네요. 하얗게 내리는 눈이 보시고 싶었었는데 이번 크리스마스 때는 슬프게도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물 건너 간 것 같네요. 왜 그런지 12월이 되니 어느 정도 쓸쓸 한 느낌이 들게 되네요. 그렇다 보니 이번엔 감성 발라드를 한번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노사연 노래모음
노사연 노래모음

 바로바로 노사연 씨의 대표곡들을 한번 준비해보았는데 12월에 감상하기 좋은 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7080세대들이 엄청 좋아하는 가수분인데요. 요즘에는 바람이라고 하는 신곡을 발표하시고 나서 한창 인기몰이 중이시군요. 이번엔 신 노래인 바램을 포함하며, 사랑, 만남, 애모 등등 히트한 대표곡들을 한꺼번에 전부 감상해볼 수 있는 노사연 노래모음으로 준비해 보았는데요.

노사연 노래모음
노사연 노래모음

 Youtube에서 찾아보았더니 최고로 좋은 선곡으로 18곡 모음 짜리가 있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식으로 함께 들어보려 가지고 와보았어요. 감상은 밑에 비디오를 플레이 시켜서 들어 볼 수가 있습니다. 한번 재생하게 된다면 항상 메들리로 재생돼서 감상하기 참 편하기도 합니다.

노사연 노래모음
노사연 노래모음

 노사연 씨는 특히나 이러한 방법으로 분위기 좋은 감미로운 곡들이 잘 어울리시는 것 같습니다. 또한 두 글자로 되게 된 제목의 곡들이 흥행을 하는 징크스가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요즘 사랑받으시고 있는 이번 신 노래인 바램 또한 사랑, 만남 등 주로 히트하였던 곡들은 두 글자이기도 한대요.

유튜브로 노사연 노래모음 듣기

 노래가 재생이 되게 되면서 제목이 함께 화면에 보이게 될 거예요. 또한 너무나 보기 좋은 동영상이 함께 흘러나와 더더욱 노사연 노래모음 감상하시기에 좋았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줄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행복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 주현미노래모음 베스트 연속듣기
- 김세환 노래모음 히트곡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