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한국 건장한 성인 남성이라면 전부가 군대를 다녀오게 될건데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군대 청원휴가에 대해 정리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정기 휴가 외에도 불가피한 사정으로 휴가를 써야 할 일이 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청원휴가라고 하는 제도가 이는데요. 언제 며칠을 이용할수가포함 되는지 정리를 해드립니다.
군대 휴가일수 별도의 청원휴가
군대 휴가에 대해서 궁금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경우는 정기 연차에서 깎지 않고 휴가를 이용을 하실수있게 된답니다 몇개의 여건에 관련하여 군대 청원휴가로 정의를 하고있어요.
경우에 따른 휴가일수
군생활 하시면서 주어지게되는 자기 본인의 정기휴가 외에 이용해볼수 있게되는 휴가이기는 하지만 일반적인 좋은 일 때매 활용하는 경우엔 드물거예요 그렇게 하면 어떠한 경우라고 한다면 활용해볼수 포함 되는지 포스팅을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자신이 부상 또는 질병으로 요양이 필요할 때 또는 직계가족에 부상 또는 질병등으로 자신이 간호를 해보셔야 할 경우에 30일 이내로 사용해볼수 있어요.
2 자신이 결혼을 할 때 5일 청원휴가를 사용해 하실수가 있어요. 그리고 자기의 자녀가 결혼을 할 때도 일 이내로 청원휴가를 활용하실수가 있거든요.
3 부인이 출산 하였을 때 첫째와 둘째의 경우엔 5일 셋째 자녀 출산 시에는 7일 넷째 자녀 이상시에는 9일들을 받아 보게 되겠습니다.
4. 그리고 이제는 조금 좋지 않은 케이스인데 배우자의 사망이나 본인 또는 배우자의 부모가 사망한 때 이럴때에는 오일들을 부여받게 되겟죠.
5 본인 및 아내의 조부모나 왜 조부모가 사망했을 때 2일이내로 군대 청원휴가 사용을 해주실수가 있는데요.
6 자녀나 자녀의 와이프가 사망한 때에는 2일들을 받게 된답니다.
7 본인 및 아내의 형제자매가 사망했을때에는 1일 이내로 이용해 주실 수가 있어요.
8 마지막으로 입양특례방법에 따라 입양을 실시할 때에는 20일 이내로 청원휴가를 받아 보실수가 있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이렇게 방문자님 분들에게 군대 청원휴가를 정보 안내를 해 보았답니다 위 경우 중 하나라도 해당이 되시면 창원 휴가를 활용해보실수가 있기때문에 참고해두기 바랍니다.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