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는 창립 이래 손해보험회사로서의 역할을 이어오고 있으며, 2006년부터는 태광그룹의 계열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흥국화재 자동차 보험에 가입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흥국화재 자동차 보험의 긴급출동 서비스
흥국화재 자동차 보험에 가입한 경우, 자동차 사고나 차량에 문제가 생겼을 때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마이카서비스로 제공되며, 보험 기간에 따라 무료 이용 횟수가 달라집니다. 마이카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긴급견인
- 비상급유
- 배터리 충전
- 타이어 교체
- 잠금장치 해제
- 라디에이터 캡 교환
- 휴즈 교환
- 엔진과열 응급조치
- 무상점검
- 부동액 보충
- 벨트 교환
- 긴급구난 서비스
- 기타 부가서비스
흥국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연락처
흥국화재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및 사고신고 전화번호는 콜센터로, 본사 대표 콜센터 전화번호는 1688-1688입니다. 추가로 흥국화재 콜센터의 서비스별 단축번호는 자동차사고 접수 1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요청 2번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흥국화재 자동차 보험의 지점/서비스망 찾기
흥국화재 홈페이지에서 지점/서비스망 찾기를 이용하여 전국 492개 지점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흥국화재 고객센터 및 ARS 이용 안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88-1688입니다. 자동차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자동안내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그 외 상담 및 업무처리는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흥국화재 고객센터는 다음과 같은 단축번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자동차 고장 접수 및 상담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요청
- 보험 신규가입 문의
- 보험금 청구
- 장기보험 상담
- 자동차보험 상담
- 대출 상담
- 증명서 자동 발급
- 소득공제용 증명서 발급
- 상담사 연결
평일 근무시간 이후, 주말, 공휴일 기준 고객센터 ARS 번호 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동차 사고접수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서비스 요청
- 증명서 자동발급
- 계약조회 등의 셀프서비스
- 소득공제용 보험료 납입증명서 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