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 중에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SRT 초고속 열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srt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강남 지역에 생활하는 분들은 더욱 많이 이용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SRT를 이용하면서 문제가 발생했다면, 홈페이지의 FAQ메뉴나 srt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먼저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안내해볼게요. 콜센터 전화번호는 1800-1472번입니다.
skt 고객센터 운영 시간
- 365일 (토요일, 일요일 연중무휴)
- 상담원 연결 : 아침 7시 ~ 저녁 10시 (ARS 24시간 사용가능)
SRT 승차권 환불 관련 안내
- (환불) 정식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구입한 승차권, 역에서 구입한 승차권에 한해 열차 출발 24시간 모두터 출발시간까지의 승차권의 환불접수가 가능해요. 환불 접수 이후 1년 이내 승차권을 갖고 역 창구로 오시면 최종 환불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srt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안내
선택번호 | 안내 | 안내상세 | 운영시간 |
1번 | 승차권 확인서비스 |
|
24시간 |
2번 | 승차권 환불서비스 |
|
|
3번 | SRT 사용 안내 |
|
|
0번 | 상담원 연결 | 운영시간 내(07:00 ~ 22:00) | |
7번 | 외국어(영어) 상담 |
srt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려면 대표 전화번호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다만, 상담원 연결 이후 사용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일반 유선전화: 시내/시외전화 요금 부과
- 일반 휴대폰: 각 통신사별 요금제에 따른 기본 전화요금 부과
SRT 자주찾는질문 답변보기
srt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정식 srt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자주찾는질문 메뉴를 이용하시면 궁금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sr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 방법 등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rt는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을 비롯한 다양한 분들이 이용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이용 중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srt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문제를 쉽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중에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가 발생했다면, srt 고객센터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