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현금 대신 페이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등의 서비스가 대중적으로 사용되는데요. 이번 기회에는 문제 발생 시 어디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고자,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 페이 온라인 고객센터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한 경우, 가장 먼저 접근해볼 곳은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 고객센터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들과 해결방법들이 제공되어 있어, 쉽고 빠른 문제해결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자주 묻는 질문
만약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네이버페이 전용 콜센터를 이용해보세요. 해당 전화번호는 1588-3819입니다. 유료전화이긴 하지만, ARS 단축번호를 이용한다면 보다 빠르게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연락처 및 ARS안내
네이버페이 전용 ARS 단축번호는 '1'입니다. 문제 상황에 따라 올바른 메뉴를 선택한 후,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 1번 | 상품주문/결제/취소 |
1 - 2번 | 네이버페이 사용문의 |
1 - 3번 |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
1 - 4번 |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용카드 |
1 - 5번 | 디지털콘텐츠 사용권 관련 |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운영시간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상담은 주중(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다만, 점심시간(12시~13시)에는 긴급한 상황을 제외하고는 상담이 불가합니다.
- 연락처 : 1588-3819
- 상담센터 : 월요일~금요일(평일)
- 오전상담시간 : 아침 상담 9시~12시
- 저녁상담시간 : 저녁 상담 13시~18시
- 점심시간 : 점심시간 12시~13시
이렇게 네이버페이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고객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언제든지 문제 발생 시 정확한 전화번호와 ARS 단축번호를 활용하여 적극적으로 상담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