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 하시면서 초고속 열차인 SRT이용하시는 고객분들 참 많으시죠. 아무래도 주일자리가 많은 강남쪽에 연결이 되면서 이용 고객분들이 더 많은듯한데요. 이용을 하다 보면 발생하는 문제점이나 환불등을 위한 srt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의 FAQ메뉴를 이용하거나 콜센터 상담원을 통해서 문제 해결을 할수가 있습니다.
목차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먼저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안내해볼게요. 콜센터 전화번호는 1800-1472번입니다.
skt 고객센터 운영 시간
- 365일 (토요일, 일요일 연중무휴)
- 상담원 연결 : 아침 7시 ~ 저녁 10시 (ARS 24시간 사용가능)
SRT 승차권 환불 관련 안내
- (환불) 정식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구입한 승차권, 역에서 구입한 승차권에 한해 열차 출발 24시간 모두터 출발시간까지의 승차권의 환불접수가 가능해요. 환불 접수 이후 1년 이내 승차권을 갖고 역 창구로 오시면 최종 환불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srt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안내
선택번호 | 안내 | 안내상세 | 운영시간 |
1번 | 승차권 확인서비스 |
|
24시간 |
2번 | 승차권 환불서비스 |
|
|
3번 | SRT 사용 안내 |
|
|
0번 | 상담원 연결 | 운영시간 내 (07:00 ~ 22:00) |
|
7번 | 외국어(영어) 상담 |
※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 사용요금 안내 (상담원 연결 이후)
- 일반 유선전화: 시내/시외전화 요금 부과
- 일반 휴대폰: 각 통신사별 요금제에 따른 기본 전화요금 부과
SRT 자주찾는질문 답변보기
다음은 홈페이지를 통해 빠른 질문에 관련된 답변을 찾아 보실 수도 있습니다. 포스팅 아래 준비해둔 바로가기 링크를 누르시면 정식 SRT의 자주찾는질문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 궁금해 하시는 내용을 검색을 하시면 답변이나 해결방법이 소개가 돼요.
오늘 이 시간에는 sr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사용시간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대부분 정식 온라인 홈페이지의 자주찾는질문에 정리가 되어지게 되어있으니 쉽게 찾아보실수있을텐데요. 해결이 되어지지 않으시다면 안내한 skt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