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여러분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시티카드 고객센터 사용하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를 사용하시다 보면 문의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시티카드 고객센터 안내
이럴 때에는 시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를 하셔서 문제를 해결할 수가 있네요. 시티 카드에 서는 전화상담 외에도 다양한 방법에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네요. 오늘은 이런 고객센터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들어보도록 할까요.
시티카드 사이트
먼저 여러분들도 이렇게 시티카드로 서치를 해 주신다면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 있는데요. 오늘은 인터넷 고객센터도 함께 포스팅을 해 드려 볼 건데요.
고객센터
시티카드 공홈으로 이동한후에 가장밑에로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이런 식으로 고객센터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있어요. 여길 클릭을 하게 되면 씨티카드 고객센터에 대해 모드 안내가 되어요.
고객센터 연락처
위에 보이는 것처럼 시티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드리안 내가 되어 있어요. 씨티카드 대표번호는 1566-1000번 이기도 한대요. 그 외에도 업무별로 대표 번호가 나누어져 있네요.
전자민원/이메일 상담
그리고 위에는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놓은 FAQ 부분이신데요. 이 부분을 통해서도 방문하신 분들의 궁금증 쉽게 해결해 주실 수가 있죠. 그리고 하단 쪽에 보시면 전자민원신청이나 이메일 상담도 있어요. 그리고 시티카드 고객센터에 서는 채팅 상담도 지원해요.
채팅상담 자세하게 보기
전화 통화가 어려운 고객분들 위해서 채팅으로 문의사항에 관련된 답변을 해주는 기능들인데요. 이렇게 설명해 드린 공식 사이트에 고객센터 사용해보시면 전화뿐만 아니라 채팅을 통해서도 상담을 받을 수 있어요. 오늘 안내를 해 드린 내용 유용한 찾기를 희망하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