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트로트 한곡을 소개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준비한 노래는 남진과 윤수현의 조화로도 큰 화제가 되었던 노래죠. 제목도 특이해요. 어디선가 많이 들어보았던 소리인데요.
사치기 사치기
가수 남진씨와 윤수현씨의 듀엣 노래인데요. 노래 가사도 좋으며, 멜로디도 상당히 좋네요. 그리고 엄청 중독성이 강하지요. 한번 들어보면 금방 노래 멜로디도 익숙해지고, 가사도 쉽게 따라서 불러볼 수가 있습니다. 듀엣으로 부르기 완전 좋은 곡이에요.
오늘은 뮤직비디오로 준비해봤습니다. 뮤직 비디오 깜찍하지요. 남진씨와 윤수현씨의 깜찍한 모습이 보이실 겁니다. 세대를 뛰어넘은 두 분의 조화가 무척이나 아름답고 보기 좋았었습니다. 부녀지간같이 보여지는것 같기도 하지요. ^^
저 역시 검색하여 보니까 곡이 나온지는 6년정도가 된 노래인데요.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은 곡이지만 미리 감상 하고 연습해서 노래방에서 불러보게되면 엄청 좋더라고요.
안내한 오늘의 추천곡 바로 한번 들어보시죠. 두 분의 조화가 엄청나게 좋아요. 밑에 준비한 노래방 반주 영상을 통해서 또 한 번 들어봐도 따라서 부르기 너무 좋아요. 노래 반주에 맞춰서 따라서 불러보며 연습하면 좋으실 것 같기도 해요. 요즘에는 이렇게 노래방에서 반주도 제공을 하고 있어서 노래연습하기 너무 좋네요.
오늘은 트로트 곡 사치기 사치기 남진 윤수현에 대해서 안내해봤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세요.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시고 다음시간에도 좋은 노래 갖고 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