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통신사 인데요. 일반 전화에서 모바일, 인터넷, IPTV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kt 전화국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t콜센터 전화번호 안내
상품에 따라서 kt 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다르게 이용하셔야하는데요. 업무별 담당하는 직통번호들도 같이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원하는 업무로 바로 보실수가 있을거에요.
홈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KT 홈상품
먼저 홈상품에 대한 이용안내인데요. kt 전화국 고객센터 찾으셨던 분들 아마도 대부분 이 번호로 전화를 해주시면 대부분 해결을 하실수가 있을겁니다. 이용시간도 확인해보시는게 좋은데요.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토요일에는 오전 9시에서 오후 12시까지만 운영합니다.
홈상품 ARS
홈상품으로 인해 kt 전화국 고객센터에 문의하고자 하셨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국번없이 100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되며, 휴대폰으로 전화를 하는 경우라면 지역번호 + 100번으로 전화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위에는 ARS 다이렉트 번호입니다.
kt모바일 상품
다음은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인데요. 휴대폰으로 전화를 하는 경우라고 한다면 114로 해보시면 됩니다. 일반 전화로 하시는 경우, 080-000-1618번이고, 일반전화나 KT비가입 핸드폰이라면 1588-0010으로 해보시면 됩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입니다.
모바일 상품 ARS
위에는 모바일 고객센터 ARS메뉴 인데요. 위에 안내되어있는 전화로 하시고 단축번호를 눌러서 원하는 서비스 받아보시면 됩니다.
kt기타서비스
그리고 위에는 기타 서비스별 kt 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다이렉트로 연결가능한 번호들이니 일반 가정용 서비스나 모바일 서비스가 아니라고 한다면 여러분들이 이용하시는 콜센터로 문의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