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세요 오늘은 방문해주신 분들에게 신한은행 고객센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은행을 이용하다보면 궁금한 사항에 발생하기 마련이에요. 그러나 은행에 직접적으로 내방을 하지 못한 경우에 신한은행 고객센터를 이용을 해보시면 되십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이용하시기
그렇다보니 오늘은 방문하신 분들에게 신한은행 사이트와 전화를 이용해서 고객센터 상담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릴게요. 은행을 이용하다보면 여러 가지 의문점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공식 화면으로 서치를 해드리고 하단 쪽에 나오게되는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페이지로 이동
그러면 바로 공식 신한은행에서 운영을 하는 고객센터 홈 페이지가 나오도록 되어 지실 텐데요. 이부분에 보면 번번히하는질문에 관련 된 서치를 해주실수가 있는 페이지가 나오도록 될 텐데 이부분에 편하게 여러분들의 궁금한 사항을 검색해보도록 할수가 있어요.
서비스별 이용시간
아무래도 공식 사이트 qna로는 답변이 제한적일 텐데요. 그러한 상황이다 보니 직접적으로 상담원과 통화를 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이용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만 운영이 되어요. 그 외에도 여러 가지 서비스에 대한 이용 시간에 대한 안내이에요.
고객센터 연락처 1599-8000
아마도 이 부분이 방문하신 분들은 가장 궁금하실 텐데요. 바로 고객 상담 연락처이에요. 일반적인 개인 고객이라고 한다면 1599-8000번으로 전화를 해 주세요.그리고 기업 전용 전화도 각기 있습니다.
외국어/수화상담
그리고 외국인의 경우에는 외국어로 상담해주실수가 있는 전용 연락처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그리고 수화를 통한 상담도 지원을 하고 있어요.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고객상담을 할수가 있게 지원을 하고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을 해 주실 수있을거에요.그리고 ARS 단축키도 소개가 되어져있습니다.
서비스 코드 안내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하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위에 보는 것처럼 이런 방법으로 신한은행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를 이용하시다 보면 보다 편하게 이용해주실 수가 있군요. 서비스별로 이용시간도 정해져 있기때문에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