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오세요 이번엔 참 감동적인 웅장하고 멋있는 노래 한 곡을 내용을 설명해둘 겁니다. 우리에게는 영화 OST로 엄청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사실 영화를 보면서 처음 듣게 되었었습니다. 여전히 또다시 한번 보시고 싶은 명화이에요.
오페라의 유령 OST
솔직히 이 영화는 한 3번 정도 보았던 듯하죠. 오페라의 유령 OST가 더러 듣고 싶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렇다 보니 준비해드렸는데요. 슬프기도 하고 정말 감동적인 것이기도 하죠. 진짜로 두 배우분 안내하는 이 노래들을 부르셨다고 해요.
정말 대단하죠. ! ? 연기도 일품인데 노래 실력까지! ! 근래 날씨가 별로 안 좋답니다. 비도 많이 내리고 있고, 날씨도 이번 주 내내 흐린 것 같은데요. 이런 날 왜 그런지 오페라 이 노래가 생각이 나고 듣고 싶어지네요.
이러한 방법으로 명장면들과 같이 듣고 보니 또 한번 영화 보시고 싶어집니다. 영화의 감동이 형태로 바로 살아나는듯하군요. 오페라의 유령 OST (the phantom of the opera 가사/해석) 지금 즉시 한번 하단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시면 돼요...
오페아의 유령 OST듣기
영어 가사와 한글 가사도 보이니 어떤 내용인지 파악하기 간편하실 건데요. 오늘의 추천곡 바로 즉시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래간만에 들어보시는 오늘의 노래! 방문해 주신 분들도 즐거우셨길 바라보면서 이만 저는 물러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