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의 ARS(자동응답 시스템)을 통한 인증 전화가 오지 않는 경우 고객들이 불편을 겪고 계실 것입니다. 이에 대비하여 다양한 해결 방법을 소개합니다. ARS 인증 전화번호는 1577-8000입니다.
방법 1: 등록된 휴대폰 번호 확인
휴대폰 번호가 정확한지 확인하고 필요시 변경합니다.
방법 2: 휴대폰 내 수신차단 목록 확인
신한은행 ARS 인증 전화번호가 차단되어 있으면 수신이 불가능합니다. 차단된 번호를 삭제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방법 3: 스팸차단 앱 확인
스팸차단 앱을 사용하는 경우 수신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해당 앱을 일시 중지하거나 삭제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방법 4: 통신사 부가서비스 확인
통신사의 부가서비스로 인해 수신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 정지한 후 재시도하세요.
방법 5: 백신 앱 차단 메뉴 확인
백신 앱의 차단 설정으로 인해 수신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확인하여 필요시 앱을 삭제하거나 일시 정지하세요.
방법 6: 방해금지 모드 확인
아이폰 사용자라면 방해금지 모드 설정으로 인해 수신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해당 모드를 비활성화하고 재시도하세요.
방법 7: 착신전환·투넘버 서비스 일시정지
착신전환 통화 서비스나 투넘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수신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일시 정지 후 재시도하세요.
위의 방법들을 참고하여 신한은행 의 ARS 인증 전화를 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방법 |
내용 |
1. 등록된 휴대폰 번호 확인 |
ARS 인증 전화는 회원 가입 시 고객이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연결됩니다. 등록된 번호가 정확한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번호를 변경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
2. 휴대폰 내 수신차단 목록 확인 |
휴대폰 내 '수신차단 목록'에 신한은행 ARS 인증 전화번호인 1577-8000번이 추가되어 있을 경우 ARS 인증 전화 수신이 불가능합니다. 설정에서 차단된 번호를 삭제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
3. 스팸차단 앱 확인 |
스팸차단 앱을 사용하는 경우 앱이 수신차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앱을 일시 중지하거나 삭제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
4. 통신사 부가서비스 확인 |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스팸전화나 문자를 차단해주는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ARS 인증 전화가 수신 차단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 정지한 후 ARS 인증 절차를 재시작하세요. |
5. 백신 앱 차단 메뉴 확인 |
V3 모바일, 알약, AVG 안티 바이러스 등의 백신 앱을 사용하는 경우 앱 내 '차단' 관련 메뉴 설정으로 인해 ARS 인증 전화가 수신 차단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확인하여 필요하다면 백신 앱을 삭제하거나 일시 정지한 후 ARS 인증 절차를 다시 시도하세요. |
6. 방해금지 모드 확인 |
아이폰 사용자라면 방해금지 모드 설정으로 인해 수신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해당 모드를 비활성화하고 재시도하세요. |
7. 착신전환·투넘버 서비스 일시정지 |
착신전환 통화 서비스나 투넘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수신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일시 정지 후 재시도하세요. |
ARS 인증 전화번호 |
1577-8000 |
신한은행 대표번호 |
☎ 1599-8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