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비엔 온수매트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 시간, 채팅상담

#수요공급# 2024. 1. 4. 17:46

나비엔 온수매트 as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고객님의 온수매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경동나비엔 의 AS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1 채팅상담 바로가기

 

경동나비엔 AS 서비스센터 정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 전화번호: 1588-1144
  • 운영 시간: 365일 24시간 운영

 

실시간 채팅상담

  • 운영 시간: 평일 9~18시 (주말/공휴일 휴무)

 

 

1:1 채팅상담 바로가기

 

AS 접수 방법

  • 고객센터 (1588-1144)
  • 홈페이지 접수
  • 필요 정보: 모델명, 설치/구입일자, 증상 설명

 

 

AS접수 바로가기

 

무상수리 보증기간

  • 가정용 가스보일러: 3년
  • 가정용 기름보일러: 2년
  • 비가정용 보일러: 1년

 

 

무상수리 보증기간 확인

 

AS 비용 구성

  • 부품비 (부가세 10% 포함)
  • 수리비
  • 출장비 (평일 주간 가격 미제공, 평일 심야/주말/공휴일 가격 미제공)

 

영상 상담 지원

  • 운영 시간: 평일 10:00 12:30 / 13:30 17:00

 

 

‎ 나비엔 영상지원 아이폰

나비엔 영상지원 안드로이드

 

자주묻는 질문(자가점검)

 

자주묻는 질문자가점검

 

나비엔 온수매트 as 서비스는 경동나비엔 에서 제공하는 편리한 AS 서비스로 고객님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언제든지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거나 온라인으로 접수하여 빠른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경동나비엔 이 되겠습니다.

 

경동나비엔 홈페이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