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에 대해 안내해드릴겁니다. 홈택스 사용하다가 막히는 부분들이 있으시거나, 궁금해하는 사항이 있으시다면 결국 전화가 빠르죠. 이제 홈택스 이용하셔야 하는 사업자분들 많으실겁니다. 홈택스 과련 문의 어디에 해야하는지 정확히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워낙에 홈택스에선 여러가지 메뉴와 민원업무처리를 지원을 하고있다보니 어느곳에서 어떻게 하고있는지 세부적인 설명이 부족하며 찾아보기가 어려울수 있어요. 그렇다보니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를 운영을 하게되는데요.

국세상담센터 126
가장 우선 국세상담센터의 연락처는 126번이죠. 어디서나 이 번호로 전화를 하시게 되면 상담을 받아 볼수가 있으시죠. 일하는시간도 알아 둬야겠죠. 일하는시간은 일반적인 일하는시간과 동일하게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 까지 운영하며 탈세관련은 24시간 가능하다고 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상담을 하실수가 있는데요.

상담 단축번호
126번으로 전화를 해 주시면 바로바로 상담원이 받으시는것이 아니고 ARS가 동작을 해보시게 되죠. ARS 소개를 하도록 할겁니다. 방문자님들이 바로 바로 받으시고자하는 서비스가 있으시다면 이러한 식으로 ARS맵을 활용 하게되면 되겟죠.

세법상담도 가능
홈택스 관련 서비스가 1번이었다면 세법상담관련 전화는 2번을 눌러주십시요. 이러한식으로 여러가지 세금과 연관되어진 법들을 상담해주시는 서비스에요.

납세자 및 탈세제보
또한 이러한 방법으로 ARS 3번은 납세자보호담당관실로의 연결이고 4번은 탈세증 각종 제보관련 메뉴이죠. 이번엔 국세청 홈텍스 고객센터 연락처와 ARS에 대하여 안내해 보았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래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