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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페이스 AS 고객센터 연락처, 운영시간, 온라인몰 고객센터 연락정보 확인하기

#수요공급# 2023. 12. 13. 16:43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는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노스페이스 AS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노스페이스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과 내구성으로 유명한 노스페이스 제품을 사용하다가 AS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접수하고 처리되는지 알고 계신가요? 지금부터 노스페이스 AS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노스페이스 고객센터 연락처: 1899-2626
  • 상담 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 온라인몰 전용 고객센터 연락처: 1661-3512
  • 상담 가능시간:

 

  •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8시까지
  • 토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1시까지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노스페이스 AS 수선 신청방법:
    1. 고객센터 전화
    2. 매장 방문
  • 일반 매장에서 구매한 경우 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하여 AS를 접수할 수 있음.
  • AS 접수 후 본사 소비자보호실로 제품을 보내 수선, 교환, 환불 판정을 받게 됨.
  • 본사 판정이 되지 않을 경우 제3의 기관에 심의를 의뢰하게 됨.
  • 판정 결과에 따라 제품을 매장이나 고객에게 제품 발송함.
  • 수선이 완료되면 문자메시지를 통해 제품을 찾으러 오라는 안내를 받게 됨.

 

  • 노스페이스는 웬만한 AS는 무상으로 처리됨.
  • 유상 서비스라도 AS 비용이 타 브랜드보다 저렴한 편임.
  • 의복류의 기본내용:
    • 봉제불량, 원단, 부자재 불량, 치수의 부정확, 부당표시,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는 수리, 교환, 환불 처리됨. (단, 교환 시 동일가격, 동일 제품교환 원칙)
    • 치수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에 불만이 있을 경우 제품 구입 후 10일 내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교환 또는 환불 가능.

     

  • 보상은 무상수리, 유상수리, 교환, 환불 순으로 이루어짐.
  • 교환 또는 환불은 구입가격을 기준으로 하며,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감가상각 처리됨.
  • 표시가격 변동 시에도 구입처 교환을 원칙으로 함.
  • 환불은 구입처 원칙으로 영수증 제시를 기본으로 함.

 

 

고객센터

 

노스페이스 제품의 AS는 고객센터 또는 매장 방문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수선, 교환, 환불을 판정 받게 됩니다. 수선이 완료되면 문자메시지로 제품 수령 안내를 받게 되며, 대부분의 AS는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유상 서비스라도 AS 비용이 저렴한 편이며, 제품에 발생한 불량에 따라 봉제불량, 원단, 치수 등 다양한 보상 방법이 제공됩니다. 구입처와 영수증에 따라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니, AS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