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트로트 한곡을 소개해보도록할까 하게되는데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려 볼 안내하는 이노래는 아마 인생이란 꿈이라오로 아시는 분들이 꾀많이 있더라고요. 저도 오승근 인생이란꿈이라오를 어디선가 듣고는 또 들어보려가사를 통하여 검색을 하여보니 잘 나오지가 않더라고요.
오승근 꿈이라오 -> 오승근 몽
실제로는 인생이란 꿈이라오가아닌 소개하는 이 노래의 제목은 '몽'이라고 하는 노래이더라고요.안내해보는 이노래는 2013년도에 발표한노래입니다.왜그런지 안내하는 이노래들을 최근 다시 듣게되니왜 그런지 마음이 씁쓰랗고 무거운듯한데요.故김자옥씨가 오승근씨의 아내셨죠.
소개해보는 이노래들을 왜그런지 다시 한번 듣고 보니인생을 되돌아보는 듯한 가사가 어느정도가슴아프게 하는듯 한데요. 근래에 발표한 '하늘의여자' 노래도참 슬픕니다ㅠㅠ몽의 가사는 사랑 이야기보다 더도 흘러온인생을 되돌아 보시고 흔들리지 않고앞으로 굳세게 걸어가겠다라고 하는내용이 수록되어 있답니다.
오승근 꿈이라오 다시듣기
오늘 즐겨라인생에서 간만에소개해보는 오승근씨의 노래에요.2013년도 발표된 노래이기는 하지만 최근대부분의 분들이 찾는것 같은데요.그러면 오승근 인생이란꿈이라오로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알고 있는 '몽' 가사랑 같소개하는 이 노래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동영상에도 오승근 인생이란꿈이라오라고 제목이 기재 되어져있는것 같습니다^^저 역시 사실 소개하는 이 노래의 제목은 '몽'이라고 하는걸알게 되었는데요. 오늘 노래 들으러 방문하신 방문 하신 분들도안내하는 이노래 제목 다시지금 살펴 보시기도 한데요^^그렇다면 오늘의 노래 안내는끝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